Q&A

[RE] 사이버강의 과제제출

Writer : 사이버캠퍼스 사이버캠퍼스
Wrote on : 2016年 10月 06日(木曜日) 15:46
Hit : 760
교수학습 개발센터 사이버캠퍼스 담당자입니다


유선상으로 연락드렸습니다 



윤리학개론 듣는학생입니다.

다름이아니라 과제를 모두다 제때 제출했는데

과제를 다시눌러보면 '제출되지 않음'이라고 뜹니다.

 

맨오른쪽'피드백보기'를 누르면 또 제가 한 것처럼 화면이 나와있네요..(첨부합니다)

 

어떻게 된건가요?

Next : This is a hidden post. 1 reply/ies
Choi Hwa Pyeong 최화평
2016-10-08
Hwang eunji 황은지
2016-10-05
사이버캠퍼스 사이버캠퍼스
2016-10-06
Prev : This is a hidden post. 1 reply/ies
Lee JooHyun 이주현
2016-10-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