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&A
[RE] 모바일로 7회 강의 들었는데...
Writer
:
사이버캠퍼스 사이버캠퍼스
Wrote on
:
2015年 10月 22日(木曜日) 15:14
Hit
:
1286
안녕하세요.
사이버 캠퍼스 담당자입니다.
해당문제로 관해 유선으로 답변드렸습니다.
집에컴퓨터 고장으로 모바일로 7회 강의 들었는데 출석인정 안되어있습니다.원래 모바일로는 인정이안되나요??수정과 답변 바람니다
Next :
This is a hidden post.
1 reply/ies
kim seong kyeong 김성경
2015-10-26
Prev :
This is a hidden post.
1 reply/ies
Im Jee Ae 임지애
2015-10-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