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&A

교수님 팀플에 관해 질문이 있습니다

Writer : park seojin 박서진
Wrote on : 2023年 06月 06日(火曜日) 16:04
Hit : 367
교수님, 팀플 설명에 “팀 인원이 2인 이상의 팀플일 경우 보고서에 SNS, webex등을 이용하여 회의를 진행하고 보고서에 넣으세요”라는 것이 webex등으로 한 회의가 찍힌 사진을 보고서에 넣으라는 뜻인가요?
Next : This is a hidden post.
choi sungwon 최성원
2023-06-07
Prev : This is a hidden post.
Yoon Juyeon 윤주연
2023-06-04